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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참품한우 회의실 설치공사 입찰 재공고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14-06-30 15:11     
   입찰 재공고문(참품한우 회의실 설치공사).gul (54.0K), Down : 26, 2014-06-30 15:15:12

 참품한우 공고 제2014-4호

 

 공 사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공 사 명 : 참품한우타운 회의실 설치공사

   ② 공사현장 : 경상북도 칠곡군 가산면 경북대로 1701-3

   ③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

   ④ 공사개요 : 회의실 3개소 설치(영상ㆍ음향ㆍ집기 등 포함) 및 복도 등 기타 인테리어공사

   ⑤ 공사내용 : 회의실 설치공사 (인테리어공사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최저가 낙찰제

   ○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입찰등록마감

입찰

재입찰

일시

2014.07.04(금)

17:00

2014.07.07(월)

10:30

2014.07.07(월)

11:00

장소

 경북 칠곡군 가산면 경북대로 1701-3 (주) 참품한우 2층 회의실

비고

 ○ 입찰참가등록은 평일 09:00 ~ 17:00



4. 입찰참가자격

   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의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서 경상북도에 그 주된 사무소를

       둔 업체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정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교육기관,

       농·수·축협(중앙회 포함), 금융 기관으로 부터 발주한 단일건축물로써 1억원 이상의 준공 실적을

       보유한 업체. (단, 공동도급에 의한 준공실적은 수급비율만 인정함)

   ② 목재가구류 경북지역내 직접생산자등록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

   ③ 상기 ①호 및 ②호의 자격사항의 등록이 동시에 되어 있지 않거나, 없을 경우 면허 보완을 위한

       공동계약ㆍ협약(분담이행방식)은 가능함.

   ④ 공고일 현재 부 도,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중에 있는 업체와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기관), 농협 등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⑤ 소정기간 내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공동계약

   ① 공동도급계약은 분담이행방식만 가능(인정)하며, 분담이행방식은 실내건축 공사업 등록업체를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로 하고, 목재가구류 직접 생산자 등록업체를 공동수급체 구성원으로 보완하는

       방식이어야 함.

  ②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③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입찰참가 등록시까지 제출(분담 금액은 공란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하고, 추후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또는 보완은 인정되지 않음.


6.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 또는 우리 회사 규정에 의한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참가등록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사에 귀속 합니다.(면제사항 없음)


7. 입찰의 무효 : 공사입찰유의서 및 우리 회사 결정에 따릅니다.


8.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 가격(부가세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구비서류

입찰 등록시

입찰시

①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당사 소정양식)

② 당해 공사업 등록증 및

수첩사본 1부

③ 당해 공사 기술자 기술

자격수첩 또는 경력수첩

사본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⑤ 인감증명서 1부

⑥ 사용인감계 1부

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⑧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최근 1개월 이내)

⑨ 입찰보증금

⑩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⑪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⑫ 공사실적증명서 1부

(해당기관 발행 원본)

※ 최근 6개월 이내 발행


①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사용인감

②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대리인 입찰참가시)

 







 ※ (주1) 입찰 등록시 공동계약으로 참가할 업체서류는 당해 공사업 등록증 및 수첩 사본,

          법인등기부등본(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 등록증 사본,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등이며 각 1부를 제출하여야 함.

          (입찰보증금은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통합 납부)

 ※ (주2) 사본 제출시 "원본과 같음" 표시후 인감 날인


10. 기타

  ① 입찰자는 입찰 전에 입찰 공고사항,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시방서, 설계도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회사의 청렴이행각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에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입찰참가 신청시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입찰시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 미엄수시 입찰에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④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전자입찰, 우편 입찰 등은 실시하지 아니 합니다.

  ⑤ 입찰에 필요한 서류는 (주)참품한우에 비치하고 있으니 2014년 7월 4일 까지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회사 기획관리부(054-971-8181)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 6월 26일


(주)참품한우대표이사